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서 '2024 컬러레이스' 개최
상태바
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서 '2024 컬러레이스'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컬러레이스에서 참석자가 결승선을 통과하고 있다. [사진= 한국마사회 제공]
▲ 컬러레이스에서 참석자가 결승선을 통과하고 있다. [사진= 한국마사회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한국마사회는 '2024 컬러레이스'가 내달 25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컬러레이스는 참가자들이 흰색 티셔츠를 착용하고 레드·옐로우·그린·블루 등 4개의 준비된 컬러 존에서 다양한 컬러 파우더(옥수수 전분)를 온 몸에 맞아가며 이어 나가는 이색 마라톤이다. 단순한 기록경쟁에서 벗어나 디제잉 및 댄스 공연을 즐기며 참여자 모두가 즐겁게 달릴 수 있는 색다른 러닝 페스티벌이다.

세계적으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페스티벌로써 2012년 미국에서 처음 시작해 지금까지 35개 이상 국가에서 진행됐다. 참가자 수는 총 600만 명이 넘는다. 부산경남지역에서는 2017년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 첫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 4회째를 맞았다.

컬러레이스 코스는 약 3.5㎞다. 렛츠런파크 에코랜드→더비랜드→빅토빌리지→승마랜드로 이어지는 주행코스는 말을 테마로 한 핫 플레이스만 엮어 놓았다.

다채로운 포토존과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다양한 색깔의 파우더와 달리기가 끝난 후에는 유명 DJ가 진행하는 EDM 댄스 파티와 노라조의 공연이 이어진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대회 기념 티셔츠, 선글라스, 컬러파우더 등의 기념품 패키지가 증정되며 완주 후에는 음료와 비스켓 등 간식류가 제공된다.

2024 컬러레이스 참가자 접수는 15일부터 컬러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하며 참가비 4만원에 선착순 5000명을 모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