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리, SS 골프웨어 '스컬 컬렉션' 신제품 출시
상태바
오클리, SS 골프웨어 '스컬 컬렉션' 신제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클리 SS 골프웨어 '스컬 컬렉션' [사진= 오클리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봄여름 시즌을 맞아 캐주얼 골프웨어 라인 '스컬 컬렉션'의 신제품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스컬 컬렉션은 퍼포먼스를 지향하는 오클리의 아이덴티티가 가장 잘 드러나는 스포츠 라인업 중 하나다. 전문 골프웨어로서 기술 집약적인 동시에 데일리룩으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키치한 해골 로고가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한 골프웨어 실루엣에 오클리만의 스포티함을 더해 필드 밖 도심에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다. 찬 바람을 대비하는 긴 팔 자켓과 반목티, PK 셔츠, 반팔 셔츠 등 상의 4종, 바지 2종을 비롯해 모자, 가방 등 다양한 골프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상의는 모두 우수한 발수성으로 장시간 쾌적함을 유지해 주며 UPF 50+의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가지고 있어 긴 필드 라운딩에 입기 알맞다. 또한 4방향 스트래치 원단으로 제작돼 어깨와 팔을 크게 움직이는 스윙 동작도 걸리는 것 없이 편하게 할 수 있다.

반목 디자인의 '스컬 인데버 목 셔츠'와 PK 셔츠인 '스컬 인데버 벌지 셔츠'는 필드뿐만 아니라 실내외 골프 연습장, 일상 속 트레이닝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신축성이 뛰어난 골지 니트 소재를 사용했으며, 단독으로 혹은 이너로도 활용도가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