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세계 미용 안티에이징 학회 참가…'글로벌 시장' 확대
상태바
휴젤, 세계 미용 안티에이징 학회 참가…'글로벌 시장'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WC Monaco 2024'서 HA 필러·PDO 봉합사 등 소개
휴젤이 'AMWC Monaco 2024'에 참가해 자사 제품들을 홍보하고 있다.[사진=휴젤]
휴젤이 'AMWC Monaco 2024'에 참가해 자사 제품들을 홍보하고 있다.[사진=휴젤]

컨슈머타임스=이승구 기자 | 휴젤이 세계 미용 안티에이징 학회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섰다.

휴젤은 지난달 27일부터 29일까지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열린 세계 미용 학회 'AMWC Monaco 2024'에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AMWC(Aesthetic &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는 전 세계 의료진과 업계 관계자들이 모여 시술 트렌드 및 학술 정보를 공유하는 학회로, 올해는 약 1만5000명 규모의 방문객이 모여 최신 지견을 나눴다.

이번 학회에는 휴젤의 자회사인 HA 필러 기업 '아크로스'와 봉합사 제조 기업 '제이월드'가 참여했다. 이들은 통합 부스를 통해 HA 필러 브랜드 '레볼렉스(국내 제품명 더채움)' 및 PDO 봉합사 브랜드 '리셀비(국내 제품명 블루로즈 포르테)'를 선보였다.

휴젤은 보툴리눔 톡신부터 필러, 봉합사까지 상호 보완이 가능한 메티컬 에스테틱 삼각편대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지역에 특화된 영업·마케팅 전략으로 기 출시된 국가들에서 시장 침투를 가속화하고, 신규 허가 국가에서 제품 론칭을 서두르며 시장 확장 및 인지도 제고를 이어갈 예정이다.

휴젤 관계자는 "이번 학회를 통해 전 세계 70여 개국에 진출해 있는 휴젤의 제품력과 기술력에 대한 국제적인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글로벌 탑티어 도약을 목표로 해외 시장을 보다 적극적으로 공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