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뷰티컬리 페스타서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 판매
상태바
동국제약, 뷰티컬리 페스타서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텔리안24 제품…정가 대비 약 21% 할인가로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사진=동국제약]

컨슈머타임스=이승구 기자 |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를 이달 뷰티컬리 페스타에서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뷰티컬리 페스타는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매월 엄선한 뷰티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에서 동국제약은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를 정가 대비 약 2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지난 11월 출시된 센텔리안24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는 건강하고 편안한 Y존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지난 3월에는 뷰티컬리에 입점해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컬리 고객들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제품은 피부 보호 및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과 동국제약의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병풀산소수 콤플렉스' 및 초(草) 성분을 조합한 초순수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또한 pH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의 산성도는 유지시키고 자극은 최소화해 촉촉하고 건강한 Y존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는 동국제약의 피부과학으로 엄선한 안심 포뮬러로 체취나 건조함, 자극 등을 세심하고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