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EZ손보, '신한 SOL EZ손보' 앱 출시
상태바
신한EZ손보, '신한 SOL EZ손보' 앱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신한EZ손해보험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신한EZ손해보험은 '신한 SOL EZ손보' 앱 출시와 함께 디지털 상품·서비스 제공을 위한 차세대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앱은 보험상품의 가입설계·계약관리·보상청구 등 보험 관련 전 프로세스를 One-App 관점으로 구현해 고객 접근성·편의성을 강화했다.

회사는 대표 상품인 해외여행보험, 해외유학·장기체류보험, 원데이 레저보험, 주택화재보험 등을 신규 앱에 탑재했다.

더불어 회사는 '고객의 생활과 보험을 보다 쉽고 빠르게 연결하는 시스템'이라는 의미를 담은 차세대 시스템을 오픈했다.

차세대 시스템은 표준 API를 기반으로 클라우드 및 MSA를 통한 채널 허브를 구축해 서비스 안정성과 속도를 개선했다.

아울러 상품개발, 언더라이팅, 대고객 서비스 자동화 및 업무 프로세스 전 영역의 퍼블릭 클라우드 적용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였다.

신한EZ손해보험 관계자는 "'신한 SOL EZ손보' 앱 출시 및 차세대 시스템 오픈을 통해 고객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라며 "신한EZ손해보험은 앞으로도 고객 데이터, AI 기반의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 도입을 통해 보험 영역의 개발 및 확장, 상품화를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