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도민 서포터즈 '상상그리너' 3기 모집
상태바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도민 서포터즈 '상상그리너' 3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숲속 문화공간 경기상상캠퍼스 서포터즈 '상상그리너' 3기 모집
4월 11일~4월 28일, 문화예술에 관심을 지닌 15명의 도민 선발
경기상상캠퍼스 문화예술행사 참여·수료증·활동비·자원봉사 시간 등 혜택 제공
(사진제공=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사진제공=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유인택) 경기상상캠퍼스는 오는 4월 28일까지 경기상상캠퍼스의 문화예술행사 소식을 전하는 도민 서포터즈 '상상그리너'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상상캠퍼스의 풍경을 그리고, 푸르게 만드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상상그리너의 모집인원은 총 15명이며 경기도에 거주하거나 생활하면서 상상캠퍼스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19세 이상, 개인 소셜 미디어 1개 이상 운영자(블로그 필수), 상상캠퍼스 오프라인 행사 참여 가능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청은 4월 11일부터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누리집 상상그리너 모집 공고에서 온라인 폼을 작성해 접수할 수 있다.

상상그리너에 선정되면 5월 중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에서 진행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까지 활동을 진행한다. 숲속 문화공간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에서 이뤄지는 입주단체 활동, 문화예술행사, 프로그램을 취재하고 SNS 콘텐츠를 제작한다.

또한 올해의 경우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축제 부스를 상상그리너가 직접 기획해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돼 한층 다채로운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선발된 도민 서포터즈에게는 수료증, 활동비, 자원봉사 시간 등이 제공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추가 시상이 있을 예정이다.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상상그리너 담당자는 "이번 3기 모집에서는 상상그리너 분들이 직접 축제 부스를 운영해보고 경기상상캠퍼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고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의 다채로운 경험을 전달하고자 하는 모든 분들의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