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즈맵, 표면활성기 성형외과 시장 본격 진출
상태바
플라즈맵, 표면활성기 성형외과 시장 본격 진출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4년 04월 12일 15시 5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전은정 기자 | 플라즈맵은 지난 4월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그랜드 인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된 성형외과 학술대회인 APS 2024에서 당사의 최신 표면활성기 모델 'ACTILINK reborn S'를 성형외과 시장에 처음 공개했다.

이번 공개는 최근 SCI급 논문에서 확인된 진공 플라즈마 치료법의 hADM 생체 적합성과 생체 통합 개선 효과에 대한 연구 결과와 맞물려 업계 전문가들과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APS2024에서 플라즈맵 부스는 그 저력을 확인하고자 하는 다수의 비즈니스 관계자들로 붐볐다.

이와 같은 관심은 'ACTILINK reborn S'모델이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치과 분야의 성공을 성형외과 영역으로 확장할 수 있음을 시사한다. 또한, 성형외과 분야에서도 같은 저널을 통해 발표된 논문을 통해 표면활성기에 대한 학계와 업계의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플라즈맵 관계자는 "메디컬 디바이스 분야의 혁신을 주도하는 저온 멸균 및 임플란트 표면처리 기술을 통해 약 200건의 특허를 출원했다. 최근 SCI급 논문 발표를 통해 플라즈마 기술의 효과성을 입증하고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을 개발하여 매출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번에 발표된 논문은 국제 SCI급 학술지 Bioengineering에 게재되었으며, 작년 10월에는 하버드 대학의 연구진이 동일한 저널에서 치과용 임플란트의 임상적 유효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는 플라즈맵의 기술력이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음을 뒷받침하는 증거로, 플라즈맵은 APS 2024를 통해 새로운 제품 ACTILINK reborn S의 출시와 본격적인 사업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