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생명, 우수동호회 시장 진행…'소통경영' 박차
상태바
KB라이프생명, 우수동호회 시장 진행…'소통경영' 박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스포츠·교육·봉사활동 등 다양한 직장 내 동호회 활동 장려
사진=KB라이프생명
사진=KB라이프생명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이사가 '소통경영'에 박차를 가한다.

KB라이프생명(대표이사 사장 이환주)은 임직원의 단합을 장려하고 조직에 활력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기 위한 '2023년 우수동호회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문화·스포츠·교육·봉사활동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동호회를 대상으로 5명의 심사위원이 평가에 참여했다.

평가는 동호회 활성화 정도, 참여율, 구성원의 다양성, 조직문화에 미친 영향, 동호회의 전반적 성과 등을 기준으로 평가했으며 활동실적보고서의 완성도를 반영해 총 4팀을 선정했다.

최우수상은 테니스 동호회인 '모두의 테니스' 팀에게 돌아갔다.

이 팀은 다양하고 고르게 분포된 구성원, 높은 정기모임 참여율, 적극적인 신규회원 유입 등을 인정받아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이어 기독교 동호회 '신우회'팀이 우수상, 게임 동호회 'KB Life E-Sports'팀과 골프동호회 '싱글레이디' 팀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이사 사장은 "자발적이고 다양한 임직원 동호회 프로그램을 시행하며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물리적 통합을 넘어 화학적 통합을 이루고 있다"라며 "직원들이 함께 행복을 나누고 서로에게 자긍심과 꿈을 심어줄 수 있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