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포레나 안산고잔2차' 정당계약 1주일 만에 완판
상태바
'한화포레나 안산고잔2차' 정당계약 1주일 만에 완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포레나 안산고잔2차' 홈페이지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한화 건설부문(대표이사 김승모)이 지난달 분양한 '한화포레나 안산고잔2차'가 정당계약 시작 1주일 만에 분양이 마감됐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3월 31일부터 한화포레나 안산고잔2차 정당당첨자 계약이 진행됐으며, 총 472세대(일반분양 178세대) 중 잔여세대 없이 4월 7일 100% 분양이 완료된 것이다.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일대에 위치한 한화포레나 안산고잔2차는 ㈜한화 건설부문이 고잔연립9구역을 재건축해 공급하는 아파트로, 일반공급 청약경쟁률 12.73대 1을 기록했었다.

이번 완판에는 한화포레나 안산고잔2차의 교통·교육·환경 등 뛰어난 주거여건뿐만 아니라, 2021년 성공적으로 분양을 완료한 '한화포레나 안산고잔'을 포함한 약 1000여 세대의 포레나 브랜드 타운이 형성될 것이라는 기대감도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한화 건설부문은 한화포레나 안산고잔2차 단지 전반에 '포레나 익스테리어 디자인', '포레나 엣지룩' 등 포레나만의 상품과 설계를 반영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또한 커튼월룩을 적용하여 세련미를 높였으며 전세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채광과 전망을 극대화했다.

현재 공사가 진행 중인 신안산선이 완성될 경우 도보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신안산선 성포역에서 여의도까지 30분대에 진입할 수 있는 뛰어난 교통환경을 갖추게 된다는 점과 인근에 위치한 지하철 4호선·수인중앙선 중앙역도 이용이 편리하는 점도 한화포레나 안산고잔2차의 장점이다.

㈜한화 건설부문 관계자는 "한화포레나 안산고잔2차는 개통 예정인 신안산선의 직접적 수혜지로 우수한 교육환경과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갖춰 입지가 뛰어나 많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며 "㈜한화 건설부문이 2019년도에 도입하여 작년 부동산R114 베스트 브랜드 아파트 TOP 8에 오른 '포레나'의 브랜드파워도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