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2024년도 제1차 윤리경영위원회 개최
상태바
한전KDN, 2024년도 제1차 윤리경영위원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진의 솔선수범과 윤리경영 이행 의지 표명으로 청렴문화 확산 노력 기울여
2024년도 제1차 윤리경영위원회 진행 모습
2024년도 제1차 윤리경영위원회 진행 모습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한전KDN(사장 김장현)은 지난 9일 전남 나주 본사 17층 대회의실에서 "2024년도 제1차 윤리경영위원회"를 개최했다.

한전KDN 윤리경영위원회는 한전KDN의 윤리경영 추진계획 수립에 관한 사항과 주요 정책 결정 등 윤리경영에 대한 심의 및 의결을 수행하는 중요 의사결정 기구다.

이날 회의는 김장현 한전KDN 사장(위원장)과 김문호 한전KDN 상임감사를 포함한 경영진 전원과 장행준 윤리경영 담당 비상임이사가 참석해 '2024년도 윤리경영 종합 추진계획(안)'을 심의‧의결했다.

특히 ESG 경영전략과의 연계를 강화하는 측면에서 윤리경영 전략 방향과 추진 과제 등을 검토하고 종합청렴도 개선계획에 대한 논의뿐만 아니라 고위직으로서의 솔선수범 의지를 다졌다.

김장현 한전KDN 사장은 "청렴과 신뢰, 투명한 Clean KDN 구현이라는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구체적인 실행 방안을 결정하는 자리였다"며 "에너지ICT 전문기업의 기술력과 함께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엄격한 기준을 마련하고 실천함으로써 타 기관에 모범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전KDN은 지난 1월 노사합동 반부패·청렴 실천 결의대회를 통해 사장 및 노조위원장과 직원대표를 비롯한 전 임직원이 청렴 서약을 하였으며 상임감사가 전국 사업소 순회 청렴 특강을 진행하는 등 회사 전반의 청렴 문화 정착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