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1분당 100잔씩 팔리며 인기"
상태바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1분당 100잔씩 팔리며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가 봄 프로모션 음료로 출시한 '슈크림 라떼'가 누적 판매량 2천만 잔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2017년 첫 출시한 '슈크림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간 슈크림의 달콤함과 진한 바닐라 풍미가 매력적인 음료로 올해 누적 판매량만 300만 잔을 넘어섰다. 이는 매장의 통상 영업시간 내 1분당 100잔씩 판매된 것이다.

특히 올해 '슈크림 라떼'의 2천만 잔 돌파는 지난 2017년 이후 출시된 스타벅스의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수량이기도 하다.

'슈크림 라떼'는 스타벅스 코리아 음료팀이 3백여 차례가 넘는 실험과 수십 번의 패널 시음 테스트를 통해 선보인 음료다. 스타벅스는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본연의 맛을 유지하면서도 트렌드에 맞는 '슈크림 라떼'의 귀환을 위해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올봄에도 어김없이 찾아온 '슈크림 라떼'의 열풍과 '슈크림 라떼'를 아예 상시 판매로 전환해달라는 고객 요청에 부응하고자 판매 기간을 이달 말로 확장했다. 최근에는 급격히 따뜻해진 날씨로 인해 슈크림 라떼 10잔 중 8잔이 아이스로 판매되며 연일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타벅스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슈크림 라떼는 이제 봄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상징적인 음료로 자리 잡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경청하여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음료들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