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남성용 새 아웃도어룩 선봬
상태바
레드페이스, 남성용 새 아웃도어룩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레드페이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레드페이스가 다양한 야외 환경 속에서 착용 가능한 남성용 아웃도어룩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콘트라 레이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적용해 방풍 기능과 투습 기능이 모두 뛰어나다. 이에 아침부터 저녁까지 기온 차가 크게 일어나는 봄철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후드와 주머니에는 디테일을 더해 실용성과 스타일도 강화했다. 후드는 탈부착형으로 날씨나 취향에 따라 후디 재킷 또는 집업 재킷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오른팔 부분에 밖으로 드러나는 보조 주머니가 있어 가벼운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다. 색상은 베이지와 블랙이 있다.

소프트 스트레치 카고 팬츠는 신축성이 우수한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가 적용돼 보다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다. 허리 둘레는 스트링을 통해 조절하는 방식으로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착용감을 맞출 수 있다.

또한 발목이 좁아지는 조거 팬츠 디자인을 가미해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챙겼다. 양쪽 허벅지에 빅 포켓 스타일의 보조 주머니가 장착돼 있어 소지품 보관에 용이하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카키가 있다.

이너로 함께 착용하기 좋은 셔츠도 있다. AS 벤트 체크 셔츠는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카키, 네이비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