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블랑 써밋 74' 홈페이지, '2024 GDWEB 디자인 어워즈' 본상
상태바
대우건설 '블랑 써밋 74' 홈페이지, '2024 GDWEB 디자인 어워즈' 본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대우건설 '블랑 써밋 74' 공식 홈페이지가 '2024 GDWEB DESIGN AWARDS(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에서 본상인 'WINNER PRIZE'를 수상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블랑 써밋 74'는 BLANC(순백의), SUMMIT(정점), 74(랜드마크 층수/ 지상 69층, 지하 5층)의 합성어로, 홈페이지는 순백의 동백꽃을 형상화한 서정적인 디자인을 메인 컨셉으로 적용했다. 여기에 모션 그래픽 등을 활용해 감각적이면서 모던한 홈페이지를 선보이며 심사위원단의 호평을 받았다.

블랑 써밋 74는 오는 6월 대우건설이 분양을 앞두고 있는 단지로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인 '써밋'이 적용되며, 최고 69층의 부산 랜드마크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블랑 써밋 74는 초고층 랜드마크에 걸맞는 탁월한 외관디자인 뿐만 아니라, 현재 개발중인 '푸르지오 에디션 2025' 에 적용되는 일부 상품들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예로 일상과 자연, 쉼이 연결된 공간에서 메디테이션 기능까지 더한 워터 스카이 게스트 하우스가 조성된다. '써밋'의 브랜드 철학이 반영된 브런치카페와 수영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올 예정이다.

'GDWEB DESIGN AWARD'는 지난 2005년부터 시작해 웹디자인·모바일UX를 평가해 우수작을 선정하는 국내 대표 디지털 디자인 시상식이다. 학계인사와 아트디렉터급 디자이너들이 심미성, 조형성, 사용성, 디자인 전략, 창의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순백의 매력이 담긴 동백꽃 이미지를 활용해 당사 하이엔드 브랜드 '써밋'의 고급스러움을 잘 표현한 덕분에 수상할 수 있게 된 것 같다"며 "비단 홈페이지 뿐만 부산에서 최고의 명품 랜드마크 단지인 '블랑 써밋 74'를 만들어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