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웹-파스토, '브랜드 성장 전략 웨비나' 오는 18일 개최
상태바
아임웹-파스토, '브랜드 성장 전략 웨비나' 오는 18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브랜드 빌더 '아임웹'은 스마트 물류 선도기업 '파스토'와 '성공적인 브랜드 성장과 고객 경험 강화 전략'을 주제로 오는 18일 오후 3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임웹은 파스토 서비스와 연동해 고객 브랜드가 물류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는 현재 자사몰을 운영 중이거나 운영할 계획이 있는 브랜드 오너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자사몰에 브랜드의 정체성을 녹여내고 싶은 사업자, 쇼핑몰 신규 확장 혹은 호스팅사 이전을 고려하고 있는 사업자, 풀필먼트 솔루션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사업자 등에게 유용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웨비나는 브랜드의 정체성이 잘 드러나는 직관적인 사이트를 구축하고 커머스 성장을 실현하는 법과 효율적인 물류 관리 전략 및 국내·해외 배송 관리 솔루션 소개를 주요 내용으로 한다. 아임웹 웹사이트의 [고객지원 - 온라인 교육] 항목에서 상세 내용 및 참여 링크를 확인할 수 있다.

송주헌 아임웹 사업개발 매니저가 아임웹으로 직관적인 브랜드 쇼핑몰을 구축하는 법, 전문가를 통해 브랜드를 고도화하는 법, 아임웹 커머스 기능을 활용해 브랜드 성장을 꾀하는 법을 다양한 고객 사례와 함께 소개한다. 이어 오성호 파스토 플랫폼 사업 팀장이 이커머스 사업 운영 시 물류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법과 국내 및 해외 올인원 배송이 가능한 파스토 솔루션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아임웹과 파스토는 웨비나 참석자 전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요금제에 관계없이 아임웹 서비스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5월까지 파스토 물류 센터에 입고를 완료한 신규 고객사를 대상으로 첫 입고 비용 10만원 할인, 파스토 당월 보관비 50% 할인(최대 10만원)을 제공한다. 웨비나 당일 파스토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5월까지 상품 입고 시, 첫 보관비를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아임웹은 △웹 구축 △디자인 △커머스 운영 및 마케팅 등 브랜드 운영에 필요한 모든 환경을 고도화한 서비스로 제공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업을 운영하고 나만의 브랜드로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업이다. 현재까지 70만개 이상 브랜드가 아임웹을 통해 만들어졌으며, 고객 브랜드의 누적 거래액은 최근 4조원을 넘어섰다.

파스토는 국내외 다수 전자상거래 플랫폼과의 연동을 통해 포장, 배송, 반품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며 주문 상품을 자동으로 출고하는 풀필먼트 서비스 기업이다. 특히, AI를 활용한 물류 자동화 및 표준화로 신속하고 정확한 배송을 제공하며, 국내 최다 수준인 4700여곳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