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당신을 빛나게 하는 힘' 담은 CI·홈페이지 리뉴얼
상태바
휴젤, '당신을 빛나게 하는 힘' 담은 CI·홈페이지 리뉴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모델로 배우 이나영 선정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휴젤은 '당신을 빛나게 하는 힘'이라는 신규 슬로건에 맞춰 CI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9일 밝혔다.

CI는 다양성·융합·글로벌을 의미했던 기존 푸른색 심볼은 그대로 유지하며 원의 형태와 색상을 간결하고 선명하게 변경했다.

특히 새로운 컬러 시스템인 '휴젤 블루'를 도입했다.

기존 계열사들의 CI 또한 휴젤의 CI를 기본으로 변경 작업을 진행해 통일성을 확보하고 그룹사 이미지를 제고했다.

새롭게 도입된 CI는 휴젤 본사 및 해외 법인, 휴젤 계열사의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광고·홍보물, 임직원 메일 및 명함 등 모든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채널에 차례로 적용될 예정이다.

사진=휴젤
사진=휴젤

홈페이지는 정보 성격에 맞춰 상단 메뉴를 재구성했고,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디자인과 레이아웃을 변경했다.

메인 화면에 메뉴들을 썸네일 형태로 배치해 동선을 최소화했으며, 메뉴별 하위 콘텐츠들은 주요 성과 위주로 기술했다.

메인 페이지 하단에서는 휴젤의 모든 브랜드와 최신 소식, 채용 정보, 학술 활동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상단 우측 아이콘을 통해 계열사, 해외 법인 등 패밀리 사이트로도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아울러 창사 이래 최초로 기업 모델도 선정했다.

휴젤은 배우 이나영과 함께 기업 화보와 영상,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휴젤 관계자는 "이번 미국 진출을 발판 삼아 또 한 번의 글로벌 혁신을 준비하고 있다"라며 "슬로건 및 CI, 홈페이지 개편을 기점으로 소비자, 투자자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