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4월 18일 신작 MMORPG '레이븐2' 온라인 쇼케이스 실시
상태바
넷마블, 4월 18일 신작 MMORPG '레이븐2' 온라인 쇼케이스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넷마블은 오는 18일 올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MMORPG '레이븐2'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레이븐2 온라인 쇼케이스는 레이븐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넷마블은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2015년 레이븐1 출시 이후 9년 만에 정식 후속작으로 선보이는 레이븐2의 개발 배경과 제작 과정, 세계관, 비주얼, 출시 일정 등을 상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레이븐2 디렉터가 블록버스터 MMORPG로 제작 중인 레이븐2만의 스토리, 차별화된 시네마틱 연출, 전투 시스템 등의 정보를 직접 설명할 계획이다. 쇼케이스 이후에도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 소통 방송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상세 정보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레이븐2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차승원은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에 등장할 전망이다. 넷마블은 레이븐2 공식 유튜브를 통해 차승원 티저 영상 2편을 공개한 바 있다.

레이븐2는 2015 대한민국 게임 대상에서 대상 수상 등 6관왕 달성했으며, 출시 40일 만에 일일 사용자 수(DAU) 100만 명을 돌파한 액션 RPG '레이븐'의 후속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