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축제의 도시' 마카오로 떠나요"
상태바
제주항공, "'축제의 도시' 마카오로 떠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주항공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제주항공이 오는 28일 오후 5시까지 마카오 노선 항공권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주항공은 오는 6월30일까지 탑승 가능한 마카오 노선 항공권을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 기준 8만7900원부터 판매한다.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신규 회원의 경우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항공은 마카오관광청과 함께 항공권 할인은 물론 안다즈 마카오, 브로드웨이 호텔 등 숙박 할인 및 다이닝 바우처 제공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해 제주항공 탑승객들의 합리적인 여행을 돕는다.

제주항공이 주 7회 일정으로 운항 중인 마카오는 가족여행의 필수 조건인 짧은 이동 거리, 볼거리, 맛있는 음식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춘 여행지이다. 일 년 내내 열리는 각종 축제와 함께 공연, 전시 등 즐길 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하고, 최고급 호텔들을 비교적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가성비 여행지로도 꼽힌다.

마카오와 홍콩은 직선거리로 약 64km 정도로 가까이 위치해 버스나 페리로 약 1시간이면 이동이 가능하고 제주항공이 현재 주 14회 일정으로 운항중인 인천~홍콩 노선을 활용하면 '인천~마카오~홍콩~인천'으로 이어지는 새로운 여행 구성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