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메리츠 파트너스'로 N잡러 설계사 모집
상태바
메리츠화재, '메리츠 파트너스'로 N잡러 설계사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리츠화재
사진=메리츠화재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메리츠화재가 '메리츠 파트너스'를 활용해 N잡러 설계사 모집에 나섰다.

메리츠화재는 메리츠 파트너스가 지난 2월 26일 출시된 이후 약 31만명이 홈페이지를 방문했고, 2000여 명이 상담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메리츠 파트너스는 기존 설계사와 달리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선택해 자유롭게 활동하기를 원하는 자영업자와 대학생, 주부 등은 물론 주말 등을 알차게 활용하길 원하는 직장인들을 겨냥해 만들어졌다.

기존 보험설계사들은 직접 영업점을 방문해 대면 면접 및 교육을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이제는 전용 앱과 웹사이트에서 학습부터 계약체결까지 모바일로 손쉽게 업무가 가능해졌다.

지원방법은 메리츠 파트너스 전용 홈페이지에 접속해 하단에 있는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고 간단한 사항만 입력하면 된다.

대부분의 N잡러들은 보험업이 생소한 만큼 메리츠화재는 신청 순간 전담 멘토를 배정한다.

멘토는 손해보험 관련 자격증 시험 준비에서부터 상품 계약체결까지 모든 과정을 1:1로 전담해 케어한다.

멘토진은 단순 문의부터 전문적인 보험 교육까지 모든 업무지원이 가능한 메리츠화재 경력자들로 구성됐다.

메리츠 파트너스의 가장 큰 장점은 실적에 대한 압박 없이 본인이 원하는 때 원하는 만큼만 활동해 추가적인 소득을 올릴 수 있다는 점이다.

단순히 본인과 가족, 지인 등이 기존에 가입했던 보험상품을 재설계하는 것만으로도 수수료 수입을 얻을 수 있어 초기 수입 창출이 쉬운 편이다.

메리츠 파트너스는 초기 설계사들이 장기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이미 부업으로 성공한 9명의 N잡러 선배들에 대한 스토리를 공유하고 N잡러 전용 추천상품 등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메리츠화재는 "부업인구 증가추세에다가 보험설계사의 경우 초기 비용이 없고 시공간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근무할 수 있다는 점에 착안에 메리츠 파트너스를 런칭했다"라며 "시간과 장소를 선택해 자유롭게 활동하기를 원하는 자영업자와 결혼 및 육아로 경력 단절된 주부 등은 물론, 평일 퇴근 후나 주말 시간을 알차게 활용하길 원하는 직장인들을 겨냥해 만들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