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키우기 좋은 회사" 한전KDN 어린이집, '보건복지부 최우수등급(A)' 획득
상태바
"아이키우기 좋은 회사" 한전KDN 어린이집, '보건복지부 최우수등급(A)' 획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하게 관리된 운동장과 산책로 사용, 정기적인 교직원 교육 등 좋은 평가 받아
2023년 한전KDN어린이집 가족운동회 진행 모습.
2023년 한전KDN어린이집 가족운동회 진행 모습.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한전KDN(사장 김장현)이 운영하는 '한전KDN어린이집'이 2023년 보건복지부 어린이집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A)을 획득했다.

보건복지부 산하 한국보육진흥원에서 정기적으로 평가하는 어린이집 평가제는 '영유아보육법'제30조에 따라 영유아의 안전과 보육 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해 국가차원에서 시행하는 제도로 보육에 대한 사회적 책임 강화와 안심 보육환경 조성을 목표로 한다.

주요 평가 내용은 어린이집의 보육 과정 및 상호작용, 보육환경 및 운영관리, 건강·안전, 교직원 관리 등 4개 영역의 18지표 59항목으로 구성돼 있다.

한전KDN어린이집은 교직원 대상 정기적인 교육 및 관리를 통해 체계적인 보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부모들을 대상으로 한 주기적 환류와 개선을 통해 개선된 어린이집 운영을 지속한 점에서 높은 평가점수를 받았다.

특히 한전KDN 본사에 구축된 한전KDN어린이집은 한전KDN이 직접 관리하는 정비된 운동장과 산책로가 어린이집 주변에 위치하며 시설들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아이들이 안전하게 운동과 성장에 집중할 수 있는 보육환경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전KDN어린이집 관계자는 "한전KDN의 적극적인 지원과 교직원의 헌신적인 노력에 대해 정부 공식 평가에서 인정받게 돼 매우 기쁘다"며 "푸르니 보육지원재단의 체계적인 관리하에 교직원 전문성 고양에 힘써 지역 최고의 보육시설로 발돋움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