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프라임클럽 '럭키박스 시즌2' 이벤트 실시
상태바
KB증권, 프라임클럽 '럭키박스 시즌2'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지훈 기자 | KB증권이 프라임클럽(PRIME CLUB) 유료 구독자를 대상으로 '럭키박스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프라임클럽은 지난 2020년 KB증권이 증권사 최초로 시작한 투자 정보 구독 서비스로 180만명의 고객이 구독하고 있다. 개인 투자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이해하기 쉬운 언어로 '개장·마감 시황', '지금 기관이 사는 종목', '해외 톡파원' 등 차별화된 투자 콘텐츠를 매일 제공한다.

KB증권은 프라임클럽 유료 구독자에게 지난 2021년 8월부터 지난달까지 매월 국내주식을 제공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지난해에는 무료 구독 고객에게도 럭키박스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모두의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KB증권은 구독자들에게 손쉽게 해외주식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럭키박스 시즌2' 이벤트를 준비했다.

프라임클럽 유료 구독자는 한달에 한 번 언제든 '럭키박스 시즌2'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해외주식 쿠폰 50만원, 10만원, 4만원, 2만원, 7000원 등 총 5매중 1매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유료 구독 신청 다음 달부터 참여 가능하며 해외주식 쿠폰은 '글로벌원마켓 플러스' 서비스 신청계좌에서 사용 가능하다.

KB증권은 '럭키박스 시즌2' 이벤트를 통해 실제 투자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프라임 CP(콘텐츠 프로바이더)들이 진행하는 '해외주식 특별방송(매월 편성)'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외주식 시장의 흐름과 투자 전략에 대한 소개와 해외주식 유망주 추천 등의 콘텐츠가 제공된다.

김영일 KB증권 김영일 마블 랜드 트라이브(M-able Land Tribe)장은 "지난 4년 동안 함께 해주신 프라임클럽 구독자들에게 감사의 의미와 더불어 해외주식에 대한 관심에 부응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수집되는 데이터를 활용해 구독자의 니즈에 맞춰 양질의 투자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