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레이디 헬스케어 서비스' 전용 콜센터 오픈
상태바
한화손보, '레이디 헬스케어 서비스' 전용 콜센터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화손보
사진=한화손보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한화손해보험은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 2.0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임신·출산과 관련된 정보제공·치료지원·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이디 헬스케어 서비스' 전용 콜센터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 2.0 가입 고객은 상품 가입 3개월이 경과한 후 향후 3년간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화손보는 레이디 헬스케어 서비스 대상 고객에게 알림톡을 이용해 콜센터 번호와 서비스 항목 등을 순차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이 서비스는 가입 고객의 임신 출산을 돕기 위해 건강정보 정기 제공, 남임 치료지원, 심리상담 등 프로그램을 단계별로 지원한다.

한화손보는 해당 서비스 대상 고객에게 여성 건강정보 콘텐츠를 월 1회 제공한다.

특히 난임·난자동결·임신 관련 정보를 원하는 콘텐츠를 희망하는 고객에게는 관련 정보를 지원하고 전국 18개 난임센터와 제휴해 난소기능 검사, 가임력 체크 검사의 예약대행과 우대혜택을 부여한다.

난임 시술(배아이식) 후 고객의 회복지원을 위해 병원에서 자택까지 차량 에스코트 서비스도 실시한다.

한화손보는 난자동결 시술과 보관비 우대 서비스를 받을 경우 시술 후 발생할 수 있는 후유증 관리를 위해 여성 건강전문가의 전화 상담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화손보는 임산부를 위한 홈트레이닝과 주차 별 건강 콘텐츠 등 맞춤형 정보, 육아휴직 후 복직 시 노무 컨설팅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