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하이틴(Hi teen) 용돈 뿌리기 링크 공유하고 용돈 받아가세요"
상태바
케이뱅크, "하이틴(Hi teen) 용돈 뿌리기 링크 공유하고 용돈 받아가세요"
  • 이지영 기자 ljy@cstimes.com
  • 기사출고 2024년 04월 08일 08시 5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지영 기자 | 케이뱅크(은행장 최우형)는 청소년 선불 서비스 '하이틴(Hi teen)' 용돈 뿌리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케이뱅크 하이틴 서비스는 14세에서 18세 미만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선불전자지급수단 서비스다. 케이뱅크 앱에서 입금, 출금, 이체 등 계좌처럼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편의점, 온라인 등의 결제 캐시백 혜택이 있어 월 최대 2천원까지 캐시백도 챙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케이뱅크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용돈 뿌리기' 링크를 친구와 서로 공유하고 참여하는 이벤트다.

먼저 친구에게 링크를 보내고 받는 혜택이 있다. 내가 보낸 링크를 통해 친구가 용돈을 받으면 본인에게 최대 5000원이 지급된다. 친구가 하이틴 신규고객일 경우 1000원에서 5000원, 기존고객이라면 1원에서 1000원까지 랜덤으로 제공된다. 링크는 무제한으로 공유 가능하지만 혜택은 하루 최대 10번 받을 수 있다.

반대로 친구가 보낸 링크를 통해 받는 혜택도 있다. 친구에게 받은 링크를 본인이 클릭하면 1원에서 1000원까지 랜덤으로 용돈이 지급된다. 서로 다른 친구에게 받은 링크를 클릭하고 하루 최대 10번 참여 가능하다.

아울러 신규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하이틴에 최초 가입한 고객에게 3000원에서 7000원까지 랜덤으로 용돈을 지급한다.

또한 18세 이상 성인계좌 고객도 미성년 자녀나 조카 등 청소년에게 링크를 공유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청소년이 공유한 링크를 통해 받는 혜택은 제한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30일까지 한 달여 간 진행된다. 친구와 서로 링크를 공유하며 하루 최대 20번 참여가 가능한 만큼 매일매일 참여하고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학기 초를 맞아 친구들과 서로 링크를 공유하고 용돈을 받아가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재미와 혜택을 더한 서비스로 하이틴 고객의 편리한 금융생활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