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證, 나무증권 온라인 브랜드 페스타 진행
상태바
NH證, 나무증권 온라인 브랜드 페스타 진행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4년 04월 05일 14시 2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전은정 기자 | NH투자증권 디지털 서비스인 나무증권이 식목일 브랜드데이를 맞아 '보물썸' 컨셉의 온라인 브랜드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브랜드 페스타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제공을 제공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지원할 예정이다. 나무증권 온라인 브랜드 페스타는 이날부터 5월 24일까지 총 7주간 진행되며 미션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로 진행된다. 총 4회차로 나뉘어서 미션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나무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신청 후 참여 가능하다. 총 4번의 미션과 퀴즈에 도전할 수 있고 해당 미션을 수행하거나 퀴즈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미션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기간에  △해외주식 거래 △국내 장외채권 매수 △주식모으기 △주식 선물하기 등을 완료하면 된다. 차수별로 진행되며 이벤트별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설로인, 노티드, 백년화편, 배달의민족 등 일상생활 속 친숙한 브랜드와 콜라보를 진행하고 소고기, 이뮨비타민, 배민상품권 등을 1000개씩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퀴즈이벤트 역시 총 4회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서 나무 브랜드 각인 골드바 1.88g(45명), 나무 캐릭터 레디백(45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NH투자증권측은 나무증권이 투자와 일상을 연결하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메시지와 함께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페스타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투자와 일상을 연결하는 '문'을 통해 투자의 가능성을 열고 특별한 일상의 '보물'을 찾는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문은 나무증권 플랫폼을 의미하며 보물썸은 여러가지 미션을 수행하고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로 표현했다. 또한 보물은 실제 경품뿐만 아니라 투자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수익, 올바른 투자 습관, 재미 등 긍정적인 고객 경험과 성장이라는 뜻도 내포하고 있다.

정중락 NH투자증권 WM 디지털사업부 총괄대표는 "나무증권 브랜드데이를 맞이해 고객들이 축제처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일상을 투자와 연결해 새로운 성장의 문을 연다는 나무증권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앞으로 고객의 성공과 성장을 돕는 다양한 솔루션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