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 '올스타포스', '2024년 스마트상점 기술보급사업' 공급기업 선정
상태바
바로고 '올스타포스', '2024년 스마트상점 기술보급사업' 공급기업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바로고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초연결 생태계 플랫폼 바로고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는 '2024년 스마트상점 기술보급사업' 기술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본 사업은 상점주가 상점 내 스마트 기술 도입을 통해 매출 경쟁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정부에서 구매 비용 일부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키오스크의 경우 공급가액의 50%가 지원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상점주는 이달 15일까지 스마트상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기술보급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된 바로고는 작년 10월 출시한 '올스타포스'의 키오스크(21.5인치)를 보급한다. 이를 통해 상점 디지털 전환을 촉진하고 상점주들의 스마트한 상점 운영을 지원할 계획이다.

'올스타포스'의 키오스크는 합리적인 가격의 하드웨어와 무료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강점으로 편리성까지 챙긴 것이 특징이다.

바로고 상점플랫폼그룹 이주석 그룹장은 "인건비 부담이 날로 가중되는 상황에서 키오스크 도입을 고려하는 상점주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사업에 참여하게 됐다"면서 "올스타포스 키오스크는 정기적인 무료 업데이트와 세심한 사후관리를 통해 사용 편의성을 지속 향상해 나갈 계획"이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