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콜링 더 러너스'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프로-스펙스, '콜링 더 러너스' 팝업스토어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프로-스펙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프로-스펙스는 2024 서울하프마라톤을 앞두고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서울 LS용산타워 1층에서 '콜링 더 러너스'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프로-스펙스의 2024 서울하프마라톤 후원을 기념해 진행되며 28일 열리는 본 대회에 앞서 러너들이 모여 러닝을 준비하고 소통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러닝 아카데미부터 에디션 의류 커스터마이징 프린팅 서비스, 미니어처 포토부스, 에너지 충전소 부스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운영된다.

스페셜 에디션 의류 제품을 사전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진행되는 러닝 아카데미는 전문 러닝 코치들과 함께하는 '부상 방지 클래스', 프로-스펙스 러닝 크루 '두루미 러닝 클럽 체험 클래스', 대회 전날 진행되는 '쉐이크 아웃런' 등으로 채워져 다양한 러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팝업스토어에서는 2024 서울하프마라톤 스페셜 에디션 러닝화 '하이퍼 러시'가 단독 발매되며 러닝화를 구매하는 러너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품을 증정하는 티켓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페셜 에디션 러닝화 박스에 동봉되는 티켓 중 골든 티켓을 획득한 1인에게 2024 뉴욕 마라톤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실버 티켓 1인과 브론즈 티켓 5인에게는 각각 2025 홍콩 마라톤, 2024 춘천 마라톤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팝업스토어에서 러닝화를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으며 구매자에 한해 러닝 시 꼭 필요한 아이템이 담긴 부스터팩도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