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상반기 최대 축제 '컴온스타일' 열린다
상태바
CJ온스타일, 상반기 최대 축제 '컴온스타일'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미현 기자 | CJ온스타일이 본격적인 봄철을 맞아 올해 첫 대규모 행사를 펼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4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모바일과 TV 전 채널을 아우르는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컴온스타일은 고객들이 트렌디한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실속 있게 쇼핑하고, 다채로운 이벤트까지 누릴 수 있도록 한 CJ온스타일의 대표 쇼핑 축제다.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모바일부터 TV, 유튜브까지 CJ온스타일이 보유한 전 채널을 통해 행사를 전개한다.

올해 상반기 컴온스타일은 압도적인 행사 규모와 쇼핑 혜택을 보여주듯 '세일보다 더 큰 페스티벌'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매일 최대 20% 할인에 20%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고객은 상시 5% 할인, 신규 고객에게는 행사 기간 5% 중복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할 때마다 다음날 방송 상품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최대 10%의 카드 혜택도 마련했다.

상반기 컴온스타일에서 눈여겨봐야 할 카테고리는 ▲뷰티 ▲헬스 ▲명품 ▲패션 ▲여행이다. 

각 분야의 전문 쇼호스트와 인플루언서, 상품기획자(MD)들이 엄선한 '100대 브랜드 대전'을 통해 상반기 트렌드를 주도할 신규 브랜드를 모바일 앱 숏폼으로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에스티로더', '아베다', 'VT', '비에날씬', '마르디 메크르디', '바이빔' 등이 있다. 또한 '라비앙', '블랑두부', '티르티르', '오데어', '뷰티지아나', '핑크원더' 등 뷰티 인플루언서 6대 브랜드전도 열린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행사 시작 전 날인 오늘까지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알림 설정 시 총 1000만원의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5일 오전 9시에는 3만원 상당 혜택을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컴온스타일 시그니처 상품 '컴온 쇼핑패스'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롤렉스, 샤넬 등 명품 브랜드의 한정판 상품을 0원에 받아볼 수 있는 '컴온 래플' 응모 이벤트 뿐만 아니라,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컴온 타임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매일 저녁에 유명 셀럽들과 함께하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5일 오후 6시에는 패션 유튜버 '수박온니'와 명품 잡화 방송을 선보인다. 패션 인플루언서가 소개하는 클래식 명품부터 신명품까지 다양한 코디를 제안하고 스타일링 노하우를 공개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CJ온스타일의 유튜브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핫딜셋넷 오픈런'에서 아모레퍼시픽 3대 브랜드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와의 콜라보 방송도 진행된다.

8일 오후 9시에는 모바일 라이브 '럭셔리체크인'을 통해 론칭 당시 53억 판매고를 올렸던 '인스파이어 리조트' 패키지를 시작으로 매일 저녁 5일간 럭셔리체크인 스페셜위크를 진행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컴온스타일은 모바일과 TV를 넘나드는 쇼핑 편의를 집약한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라며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총망라한 실속 쇼핑 기회인 만큼 라이브 방송을 다채롭게 즐기시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