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봄 맞이 '앗4! 혜택'이벤트 진행
상태바
NS홈쇼핑, 봄 맞이 '앗4! 혜택'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미현 기자 | NS홈쇼핑이 4월 한달간 봄 맞이 '앗4!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앗4!혜택' 은 4월  NS홈쇼핑에서 방송상품 구매자와 모바일 앱 방문객를 대상으로 4가지 혜택을 주는 이벤트다.

총 2탄으로 진행되는 '앗4!혜택' 이벤트의 1탄은 15일까지 진행된다. 

첫번째 혜택으로 NS홈쇼핑 모바일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아이디당 1회 '할인쿠폰 팩'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3종의 쿠폰 중 방송상품 5% 할인쿠폰은 구매금액의 5%를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두번째 혜택은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모바일 5% 사후 적립금'을 신청하면 받을 수 있다. 구매금액의 5%를 최대 1만원까지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1일부터 15일까지 구매 완료 후 신청하면 4월 25일부터 5월 9일 사이에 적립금을 아이디당 1회 증정하고, 적립금은 적립된 날로부터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세번째 혜택으로 '매일 출석체크 이벤트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된4개 특가 매장의 이벤트 배너를 통해 방문을 완료하면 매일 출석체크 50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고, 최대 3천원까지 적립해 16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4개 특가 매장 전부 출석 시 자동으로 '부자돼지 골드코인 (3.75g)'의 행운 경품에도 응모된다. 이벤트 종료 후 1명을 추첨해 '부자돼지 골드코인(3.75g)'을 증정한다. 

마지막 네번째 혜택은 NS홈쇼핑 모바일과 앱 방문객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는 '디올백' 행운경품 이벤트이다.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아이디당 1회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디올백'을 준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누구나 행운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이벤트와 구매 혜택 등 4가지 '앗4!혜택'이벤트도 즐겨 보시고 NS홈쇼핑에서 즐거운 쇼핑 하시 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