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협력사업 강화
상태바
DGB금융그룹,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협력사업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지훈 기자 |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은 지난 27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성이)와 서울 마포구에 소재한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대학생 멘토링 동아리 지원사업과 청소년 자원봉사 공인 교과서 제작, 사회공헌파트너스데이 지원사업에 대한 협력 강화를 약속하고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으로 전국 대학교에 재학 중인 멘토링 동아리 소속 대학생들이 직접 기획한 멘토링 프로그램에 대한 전국 공모를 통해 총 30개 동아리를 선정·지원하게 된다.

이를 통해동아리별 창의적인 멘토링 프로그램 발굴로 멘토링 사업 활성화와 취약계층 멘티에 대한 효율적인 지원이 이뤄지고, 공공·민간 기업과 비영리 사회적 경제조직의 파트너십을 통해 사회공헌 사업의 임팩트 확대 기회를 마련하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올해에는 자기주도적 학습 능력을 키우기 위해 실시되는 자유학기제에 '청소년 자원봉사'라는 선택 과목의 공인 교과서 제작 비용을 후원함으로써 전국 청소년들의 올바른 자원봉사 인식 확립과 전파에 앞장설 예정이다.

성태문 DGB금융지주 전무는 "이번 기부금 전달로 전국 곳곳의 다양한 현장에서 실시되는 교육과 복지사업에 긍정적인 효과를 발휘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따뜻한 금융을 위한 ESG 경영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