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렉스턴 써밋' 출시 기념 판촉 프로모션 시행
상태바
KG 모빌리티, '렉스턴 써밋' 출시 기념 판촉 프로모션 시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렉스턴 써밋.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KG 모빌리티(KGM)는 '렉스턴 Summit(써밋)'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판촉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고객은 4월 한 달간 진행하는 판촉 프로모션 해당 모델인 렉스턴 및 렉스턴 스포츠&칸 등 렉스턴 브랜드를 일시불로 구입하면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또는 50만 KGM 포인트 제공과 함께 렉스턴은 250만 KGM 포인트, 스포츠&칸(쿨멘)은 100만 KGM 포인트를 지원한다.

토레스는 일시불로 구입할 경우 100만 KGM 포인트를 제공하고 판촉 프로모션 해당 모델의 경우 최대 100만 KGM 포인트를 추가 지원한다. 토레스 EVX는 휴대용 충전 케이블, 티볼리 및 티볼리 에어, 코란도는 최대 100만 KGM 포인트를 제공한다.

오는 6월 출시 예정으로 사전 계약 중인 코란도 EV(택시)는 일시불로 구입할 경우 타이어 무상교 환권(1회)을 제공하며, 할부로 구매 시 선수금 50%의 60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입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KG 모빌리티는 고금리 시대에 경제적 여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무이자 할부, 저리할부 등 다양한 차종별 고객 맞춤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KGM 포인트는 KG 모빌리티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소모품 교환, 엔진 오일 교환은 물론 사고 수리(보험 제외) 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다. 신차 재구매에도 사용할 수 있다.

판매 조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 및 고객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