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봄나들이 쇼핑 지원…할인·적립금 확대
상태바
LF 보리보리, 봄나들이 쇼핑 지원…할인·적립금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까지 '보리데이' 실시…20개 이상 브랜드 참여

컨슈머타임스=이승구 기자 | LF 트라이씨클은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3일까지 따뜻한 날씨에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보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들의 봄옷 장만에 나선 고객을 위해 쇼핑에 도움 되는 각종 할인 쿠폰과 적립금, 페이백 혜택, 원데이 특가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레노마, 컬리수, 플레이키즈프로 등 2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하여 러블리한 봄옷부터 미리 만나는 여름 신상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할인 쿠폰과 함께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Npay 포인트를 지급하는 페이백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1회씩 참여 가능한 랜덤 이벤트에서는 선착순으로 일정 금액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또 단 하루만 세일가로 만나볼 수 있는 원데이 특가에서는 △베베드피노 △나로 △에스핏 봄여름 신상품을 사은품,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마련했다.

이 밖에도 레노마·페리미츠에서는 여름 신상품과 봄맞이 전 상품을 25% 할인가에 판매하고, 컬리수·플레이키즈프로·젤리스푼·월튼키즈·버블트리·행텐틴즈·크록스·해피프린스 등에서는 나들이 룩으로 제격인 러블리한 상하복부터 데일리 슈즈, 모자까지 24SS 신상을 할인된 혜택에 만나볼 수 있다.

김현정 LF 보리보리 사업본부장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아이들과 함께 봄나들이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봄옷은 물론 미리 만나는 여름 신상품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