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4월 전 차종 시승 이벤트·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혼다코리아, 4월 전 차종 시승 이벤트·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혼다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전 차종 시승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시승 이벤트에서는 어코드 하이브리드, 어코드 터보, CR-V 하이브리드 4WD, CR-V 하이브리드 2WD, CR-V 터보, 파일럿, 오딧세이까지 전 차종을 경험할 수 있다.

시승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기간 내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시승 예약 후 전시장에 방문하면 되며, 방문 당일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전 차종 시승 이벤트와 함께 4월 프로모션도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내 CR-V 하이브리드 2WD, 파일럿 구매 및 등록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8년·8만km 엔진오일 쿠폰을 제공한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어코드 터보, CR-V 하이브리드 4WD, CR-V 터보, 오딧세이 구매 고객 대상으로 4년·4만km 엔진오일 쿠폰을 지급한다.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서는 어코드 하이브리드 시승권 제공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혼다코리아가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국내 남자프로골프 대회 KPGA 개막전으로 개최되는 제19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에 홀인원 스폰서로 참여하며 대회 기간에 어코드 하이브리드 3박 4일 시승권을 추첨해 제공한다. 당첨 결과는 4월 8일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 공지 및 개별 안내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