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 2024 마라톤 대회 성료
상태바
이랜드 뉴발란스, 2024 마라톤 대회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미현 기자 |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지난 30일 '2024 Run your way HALF RACE INCHEON' 마라톤 대회를 아트센터 인천에서 성공적으로 마쳤다.

총 3천 명이 참가한 이번 마라톤 대회는 뉴발란스의 최상급 플래그십 레이싱화인 퓨어셀 엘리트(FuelCell SC Elite v4) 런칭 기념으로 개최됐고, 지난 2월 14일 접수 시작 4분만에 마감될 정도로 큰 화제를 몰고왔다.

퓨어셀 엘리트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과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완성한 뉴발란스 신발 기술이 집약된 최상급 러닝화다. 100% '페바 퓨어셀(PEBA FuelCell)' 미드솔에 탄소섬유 플레이트가 결합돼 발을 내디딜 때 마다 강력한 추진력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뉴발란스는 참가자들에게 △싱글렛(러닝셔츠) △러닝 양말 △암슬리브 △선크림 키트 △에너지젤 등으로 구성된 레이스 패키지를 제공했다.

이번 대회는 러닝 마니아들을 위해 뉴발란스가 국내 처음으로 진행한 21.0975km 하프 레이스다. 뉴발란스는 참가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 및 이벤트로 대회를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

참여형 콘텐츠는 △나만의 완주 기록 포스터 만들기(내 기록으로 내가 직접 꾸미는 완주 기록 포스터) △완주 메달 각인 서비스 △기록 포토월 등이 마련됐다.

완주 후 제공되는 간식으로는 이랜드이츠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프랑제리'의 사과빵과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가 제공됐다.

△한국 아지노모도의 '아미노바이탈 에너지젤'과 'Blendy 포션커피' △(주)비모뉴먼트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비건 선크림 3종 키트'와 비거너리 바이 달바(veganery by d'Alba)의 '비건 콜라겐 부스터 젤리' △한국존슨앤드존슨판매 유한회사(켄뷰)의 구강청결제 브랜드 '리스테린' 등도 이번 마라톤 공식 협찬품으로 포함됐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러닝을 사랑하는 러닝 마니아를 위해 선보인 뉴발란스의 국내 첫 하프 마라톤 행사"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 로버트 허드슨 씨(36, 영국, 뉴발란스 소속)가 1시간 6분 36초의 기록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로버트 허드슨 씨는 뉴발란스 레이싱화 퓨어셀 엘리트(FuelCell S.C Elite V4)를 신고 달려 뉴발란스에서 기획한 이번 하프 마라톤 대회의 의미를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