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상면주가, 4월 한달간 '느린마을 봄 페스타' 실시
상태바
배상면주가, 4월 한달간 '느린마을 봄 페스타'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승구 기자 | 우리술 명가 배상면주가는 이달 한 달간 '2024 느린마을 봄 페스타'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배상면주가의 대표 브랜드 '느린마을'과 대표 제품 '느린마을막걸리'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전국 편의점 및 할인점, 음식점 등 느린마을막걸리를 판매하는 오프라인 채널과 한국술 큐레이션 커머스 홈술닷컴, 느린마을 양조장, 느린마을 산사원 등 배상면주가에서 운영하는 모든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느린마을막걸리 병목에 걸린 '넥태그' 및 라벨에 있는 QR코드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느린마을막걸리를 구매 또는 주문한 후 QR코드를 스캔해 느린마을막걸리의 사계절을 확인하면 룰렛 게임에 참여 가능하며, 느린마을 산사원 숙박권(1박), 애플워치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홈술닷컴은 '느린마을 봄 페스타' 오픈과 함께 4월 한 달간 전 제품을 최대 37%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 또 느린마을막걸리 5입 구매 시 느린마을 봄 온더락잔을 증정하고, 느린마을 봄 티셔츠 등 신규 굿즈도 첫 선을 보인다.

이와 함께 배상면주가는 오는 10~14일 총 5일간 서울 광장시장 동문(東門) 입구 인근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故) 배상면 선생의 실제 레시피 노트를 모티브로 삼아 '배상면의 비밀노트' 콘셉트로 꾸며진다.

배상면주가는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이 자연스레 광장시장 내 업소를 함께 찾을 수 있도록 시장 내 막걸리입점 업소들과 협업해 느린마을막걸리 '무(無) 아스파탐' 병뚜껑을 활용한 재치 있는 선물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를 위해 팝업스토어 내부에 느린마을막걸리를 만날 수 있는 광장시장 내 음식점들을 소개하는 노트를 배치해 광장시장 활성화에도 힘을 보탤 계획이다.

배상면주가 관계자는 "느린마을막걸리 고유의 사계절 감성을 더 많은 사람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모든 채널에서 동시에 열리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는 계절별로 꾸준히 페스타를 운영해 '느린마을막걸리'에 대한 고객 충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