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불렛, '휴대용 미니 블렌더' 출시
상태바
뉴트리불렛, '휴대용 미니 블렌더'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트리불렛 '휴대용 미니 블렌더'
뉴트리불렛 '휴대용 미니 블렌더'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미국 주방가전 브랜드 뉴트리불렛(Nutribullet)이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간편하게 건강 음료를 만들어 즐길 수 있는 '뉴트리불렛 휴대용 미니 블렌더(NBP003)'를 출시했다.

뉴트리불렛은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간편하고 빠르게 영양 가득한 건강 주스와 스무디를 만들 수 있는 블렌더 제품을 전문으로 선보이고 있다.

뉴트리불렛에 따르면 신제품 '휴대용 미니 블렌더'는 탁월한 블렌딩 기능을 갖춘 것은 물론 콤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 그리고 휴대하기 편리한 손잡이까지 있어 휴대용으로 최적화돼 있다. 특히, 원터치 버튼으로 담아둔 재료를 그대로 블렌딩하고, 열어서 바로 마실 수 있는 텀블러 형태로 설계되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든 신선하고 영양 가득한 건강 스무디를 바로 즐길 수 있다.

뉴트리불렛 '휴대용 미니 블렌더'는 직장인의 바쁜 출근길 아침 대용이나 운동 후 프로틴 음료, 스무디, 쉐이크 등을 간단히 블렌딩해서 마실 수 있다. 또한, 캠핑, 차박, 피크닉, 야외 수영장 등 각종 야외 활동 시 간편하게 다양한 음료와 소스를 만들어 즐길 수 있어 상황에 따른 활용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주방이 좁아 큰 사이즈의 가전제품이 부담되거나 소량의 음식만 필요한 1인 가구에게는 집에서 데일리 블렌더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얼음과 냉동 과일도 블렌딩할 수 있는 강력한 모터와 4중 스테인리스 스틸 칼날이 탑재돼 있다. 제품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종이다.

이외에도 USB-C 타입의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과 호환이 가능하고, 2000mAh 배터리 용량을 갖춰 90분 완충 시 최대 15번까지 블렌딩이 가능하다.

뉴트리불렛의 휴대용 미니 블렌더는 전국 코스트코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