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고기능성 프리미엄 워킹화 2종 출시
상태바
프로-스펙스, 고기능성 프리미엄 워킹화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프로-스펙스 '블레이드 BX 2024'(상), '팬텀소닉 BX'(하) [사진= 프로-스펙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프로-스펙스는 걷기 운동의 효과를 극대화해줄 고기능성 프리미엄 워킹화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팬텀소닉 BX'는 힐(뒤꿈치)과 바닥의 접지각을 30도로 설계 및 앞코 토스프링 부분을 살짝 들리게 디자인했다. 이를 통해 편하고 자연스러운 보행을 도와 장시간 걸을 때도 넓은 보폭과 빠른 보행을 유도, 운동의 능률을 높여준다.

미드솔(중창)에는 카본 플레이트를 내장해 걸을 때 앞으로 내딛는 추진력을 더해주고 일반 미드솔 대비 무게를 줄인 슈퍼라이트 소재로 경량성까지 탁월하다. 색상은 여성용인 코랄과 남성용 네이비, 남녀공용 화이트, 블랙이 있다.

프로-스펙스의 스테디셀러 시리즈인 '블레이드 BX'도 한층 업그레이드해 2024년 새롭게 선보였다. 워터쉴드 기능을 탑재해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추고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발가락을 보호하는 토캡 패턴을 추가해 다이내믹한 워킹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걷기 운동을 할 수 있다. 색상은 여성용인 화이트와 버건디, 남성용인 네이비 색상과 남녀공용인 라이트 그레이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