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스매시 레전드' 신규 레전드 피노키오 출시
상태바
크래프톤, '스매시 레전드' 신규 레전드 피노키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크래프톤은 실시간 PvP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SMASH LEGENDS)'의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레전드 '피노키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스매시 레전드의 39번째 레전드인 피노키오는 대검으로 적을 상대하는 공격수 타입의 레전드다. 소중한 이를 구하기 위해 스매시 레전드에 참가한 피노키오의 이야기는 스매시 레전드 도서관과 게임 내 스매시 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매시 패스 정규 시즌 '챕터 14: 작전명 피노키오'가 시작된다. 해당 패스를 통해 피노키오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화이트데이를 맞아 12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마야와 카이저의 아이템을 담은 특별 패키지도 상점에서 만날 수 있다.

스매시 패스 퀘스트 일부도 개편됐다. 일일 퀘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한 배틀 포인트가 1만점 감소했지만, 기존 역할군 퀘스트와 새롭게 도입된 퀘스트들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배틀 포인트가 1만3000점 증가해 획득 가능한 배틀 포인트의 총량이 늘었다.

매치 시작 60초 후 거점 점령 속도가 상승해 게임의 진행이 더욱 빨라졌고, 투척 아이템을 줍지 않아도 즉각 던질 수 있다는 설명이다. 더 원활한 팀플레이를 위한 신규 기능도 추가됐다. 팀원들의 플레이 상태가 전투 중, 결산 중, 친선전 중인지 로비에서 확인할 수 있고 새로운 이용자가 팀에 참가하면 다른 팀원들에게 알람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매시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