샥즈, '2024 서울마라톤' 공식 협력사로 참여해 브랜드 부스 운영
상태바
샥즈, '2024 서울마라톤' 공식 협력사로 참여해 브랜드 부스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샥즈(SHOKZ)가 오는 17일 진행되는 '2024 서울마라톤'의 공식 협력사로 참여해 부스를 운영한다.

2024 서울마라톤 겸 제94회 동아마라톤은 세계육상연맹이 인증하는 국내 유일 '플래티넘 라벨' 마라톤 대회다. 17일 개최하는 본대회는 광화문 광장에서 잠실종합운동장까지 달리는 풀코스와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스타트를 끊는 10km 코스로 진행되며, 올해는 국내외 3만8000여명이 참가한다.

샥즈는 서울마라톤의 공식 협력사로서 16일과 17일 이틀간 열리는 '2024 서울마라톤 EXPO'에 참여해 러너들과 밀접한 소통을 통해 교류할 계획이다. 러닝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오픈런 프로', '오픈런', '오픈 무브' 등 골전도 라인부터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버드 '오픈핏'까지 브랜드 부스에 마련된 청음대에서 프리미엄 사운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부스를 방문한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할 예정이다. 부스 운영 기간 동안 대회에서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는 이어폰을 참가자 50명에게 무료로 대여해 주는 서비스와 함께 간단한 룰렛 이벤트를 통해 샥즈 이어폰, 스포츠 양말, 벨트, 헤어밴드, 공식 홈페이지 2만원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한다.

샥즈 관계자는 "오픈형 이어폰은 특히 마라톤과 같이 호흡이 긴 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환경에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는 측면에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샥즈는 안전하고 즐거운 러닝 문화 조성을 위해 각종 스포츠 대회는 물론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 경험을 극대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