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코리아, 서울시청 철인3종부와 후원 협약 체결
상태바
가민코리아, 서울시청 철인3종부와 후원 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가민은 서울시청 철인3종부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가민은 지난달 28일 가민코리아 본사(서울시 강남구 소재)에서 가민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조정호 이사와 서울시청 철인3종부 안경훈 감독 및 6명의 선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협약식을 진행하고 제품에 대한 설명 및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울시청 철인3종부는 안경훈 감독의 지도하에 김완혁 주장 선수, 이다솜 선수, 김민주 선수, 서광재 선수, 김동욱 선수, 최연우 선수 등 총 6명의 선수로 구성됐으며, 특히 올해는 다수의 신입 유망주 선수들이 팀에 합류했다.

가민은 2021년부터 현재까지 서울시청 철인3종부 후원을 이어오며 선수들이 가민 제품을 통해 평소 훈련 기량을 높이고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올해 협약에 따라 가민은 △철인3종용 프리미엄 스마트워치 '포러너 965(Forerunner 965)' △최적의 사이클링 훈련을 위한 사이클링 컴퓨터 '엣지 840(Edge 840)' △페달 기반 듀얼센싱 파워미터 '랠리RS200(Rally RS200)' 등 다양한 철인 3종 전문 스마트 기기들을 후원한다.

안경훈 서울시청 철인3종부 감독은 "스마트워치, 사이클링 컴퓨터, 파워미터 등의 기기에서 얻는 모든 데이터는 선수들의 평소 훈련 기량과 성적에 큰 영향을 미친다"며, "서울시청 철인3종부 선수들은 가민이 제공하는 신뢰도 높은 퍼포먼스 데이터를 매일 체크, 관리하며 훈련에 큰 도움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조정호 가민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사는 "올해도 국내 최고의 철인 3종 팀인 서울시청 철인3종부를 후원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서울시청 철인3종부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기반으로 국내 철인3종 스포츠 발전과 저변 확대에 앞장서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가민코리아는 서울시청 철인3종부 후원을 지속하며 철인3종 스포츠 발전을 위해 아이언맨 구례, 아이언맨 고성 등 국내 주요 철인 대회에 스폰서십, 부스 참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