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도시정비사업 2년 연속 수주 '1조 클럽' 기대
상태바
한신공영, 도시정비사업 2년 연속 수주 '1조 클럽'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천시영아파트 재건축 조감도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한신공영이 도시정비사업에서 2년 연속 수주 '1조 클럽'에 입성할 수 있을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신공영은 지난 24일 열린 제천시영아파트 조합총회에서 재건축 사업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사업은 한신공영의 올해 도시정비사업 마수걸이 사업장이 될 전망이다.

이번 수주한 제천시영아파트 재건축 사업은 충청북도 제천시 청전동 일대에 지하 4층 ~ 지상 29층 11개동, 아파트 1206세대 및 부대 복리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도급액은 3136억 원이며, 공사 기간은 실 착공일로부터 44개월이다. 

한신공영은 지난해 시흥동 현대아파트 재건축정비사업, 의왕 우성4차아파트 가로주택정비사업 등 총 7개 사업지에서 1조1530억원의 수주 실적을 기록하며 도시정비사업 수주에서 1조 클럽을 달성한 바 있다. 

금번 수주로 올해도 수주 1조 클럽 가입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또한 수주잔고는 2조 5000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사업리스크 안정화를 위해 최근 정비사업 수주에 힘써오고 있으며 그 결과 풍부한 도시정비사업의 수주잔고를 보유하고 있다"며 "수익성이 양호하고 입지가 좋은 수도권 및 역세권 중심의 도시정비사업 수주 물량을 확보했으며, 이는 향후 매출액 및 영업이익 개선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