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몽골 여행 상품 확대 나선다
상태바
교원투어, 몽골 여행 상품 확대 나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몽골 자연환경관광부 장관 일행, 사옥 방문
교류 활성화·협력 체계 구축 방안 등 논의
▲김명진 교원투어 사업대표(왼쪽)와 바트울지 바트에르덴 몽골 자연환경관광부 장관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교원투워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교원투어는 지난 20일 교원투어빌딩에서 바트울지 바트에르덴 몽골 자연환경관광부 장관을 접견하고 교류 활성화 및 협력체계 구축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교원투어 김명진 사업대표와 김흥균 단거리사업부문장 등이 참석했다.

먼저 바트울지 장관 일행은 몽골 여행 활성화에 앞장서 온 교원투어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 자리에서 교원투어와 바트에르덴 장관은 △교류 활성화 및 우호 협력체계 구축△몽골 여행상품 홍보△단체 여행객 불편 해소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교원투어는 바트에르덴 장관 측에 신규 상품 개발에 필요한 몽골 국내선 노선 증편과 한국인 무비자 입국 연장, 현지 인프라 개선 등도 건의했다.

이번 바트에르덴 장관과의 간담회를 토대로 몽골 상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라고 교원투어는 밝혔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이번 바트에르덴 장관의 방문으로 몽골 여행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게 됐다"며 "앞으로 몽골과 우호적인 협력체계를 이어나가는 한편, 몽골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차별화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임으로써 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