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다이렉트 이벤트로 세액공제와 노후자금 마련까지"
상태바
삼성생명 "다이렉트 이벤트로 세액공제와 노후자금 마련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까지 진행…NEW 연금저축보험 이벤트 참여 시 경품 추첨
보험상품 최초 가입 시 신세계상품권, 네이버페이 등 3만원 증정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삼성생명은 오는 29일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 채널에서 NEW 연금저축 보험료 계산·공유 이벤트 및 금융, 건강상품 대상 보험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삼성생명 제공
사진=삼성생명 제공

해당 이벤트는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 '올해는 절세 가보자고!'에서 참여할 수 있다.

연말정산에서 연금계좌 세액공제가 가능한 상품인 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의 예상 보험료를 계산한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요기요 2만원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보험료 계산 결과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5000원을 지급한다.

아울러 삼성생명 다이렉트의 대표상품인 금융형 3종(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 삼성 인터넷 NEW 연금보험, 삼성 인터넷 저축보험2.2) 및 건강상품 2종(인터넷 종합건강보험 일당백, 인터넷 다Dream건강보험) 첫 가입 고객 대상으로 3만원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경품은 신세계상품권, 네이버페이, 슬리머니, GS칼텍스 주유권 중 선택이 가능하다.

기존 동일 보험가입 이력이 있는 고객은 대상에서 제외되며 금융상품은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건강상품은 월 보험료 4만원 이상 가입 혹은 2회차 납입 및 정상 유지 시 4월에 경품을 증정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이번 연말정산이 아쉬웠던 고객이라면 '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으로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과 노후자금 마련을 미리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며 "2월 다이렉트 이벤트를 통해 경품 혜택까지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