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진행…최대 5만원 할인
상태바
G마켓,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진행…최대 5만원 할인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4년 02월 07일 09시 3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G마켓이 오는 25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G마켓은 지역관광 활성화에 동참하기 위해 야놀자, 여기어때 등 17개 여행사와 함께 인기 숙박상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매일 오전 10시 국내숙박 '3만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숙박세일 스티커'가 붙은 상품은 5만100원 이상 결제하면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유효기간은 발급 후 다음날 오전 7시까지며, 입실 기간은 25일까지다.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지역을 제외한 국내 전 지역 숙박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G마켓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각각 15만원·25만원 이상 결제 시 활용 가능한 1만원·2만원 중복쿠폰은 ID당 하루 1회씩 지급한다. 발급 당일 사용 가능하며, 호텔·리조트·펜션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지역별 인기 상품도 확인 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힐튼 경주 △제주신라호텔 △라한호텔 전주 △롯데리조트 부여 등이다.

G마켓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7일 저녁 6시부터 특집 라이브방송을 진행하고 '휘닉스파크 평창 리조트 스노우 베케이션' 등 4종 패키지를 특가로 선보인다.

문영구 G마켓 라이프스타일실 실장은 "4일간의 설 연휴 혹은 남은 겨울 방학기간을 활용해 국내여행을 계획하는 수요가 많다"며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페스타 전용 쿠폰에 G마켓 단독 혜택까지 풍성하게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