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설프라이즈 기프트'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아이파크몰, '설프라이즈 기프트' 프로모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저트 팝업스토어 10여 개 동시 오픈
2일~ 8일까지 최대 90% 할인 혜택
사진제공=아이파크몰
사진제공=아이파크몰

컨슈머타임스=이미현 기자 |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설을 맞이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모은 '설프라이즈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선물 구매 트렌드에 따라 의류, 잡화, 뷰티, 리빙, 생활용품, F&B 카테고리에 걸쳐 이날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용산점에서 진행하며 최대 90% 할인 혜택 및 브랜드별 특가상품을 구매 할 수 있다.

대표 혜택으로 주얼리 전문 브랜드 스톤헨지에서 인기 주얼리 아이템을 최대 60%, 영캐주얼 브랜드 밀스튜디오에서 원피스, 패딩점퍼, 핸드메이드 코트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ABC마트에서 올해 신상품 최대 10% 할인 혜택 및 용띠 고객 대상 5천원 추가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한다.

입이 즐거운 설 명절을 위해 일본, 미국, 제주 등 지역 내 유명한 디저트를 용산에서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F&B 팝업 스토어 10여 개도 동시에 선보인다.

'용산에서 즐기는 일본 식도락 여행' 콘센트로 기획한 '일본 맛집 팝업스토어'를 더 센터 6층 CGV앞 팝업존에서 운영한다. 

미국 LA 길거리 감성을 가득 담은 수제 핫도그 맛집 '도그도그도그' 팝업스토어가 오는 15일까지 리빙파크 7층 D7 팝업존에서 열린다.

또 제주 특산물로 만든 수제양갱과 과일식초 등 용산에서 느끼는 제주의 맛 '소소당&제주자연초' 팝업스토어도 오는 13일까지 테이스트파크 4층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지난 해 선보인 이후 재오픈 문의가 쇄도했던 일본 넘버원 라멘 브랜드 '이치란라멘'과 수제 과일 모찌 브랜드 '모찌방앗간'을 다시 만나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소스와 고물을 묻혀낸 당고 브랜드 '몽당고'도 첫선을 보이는 만큼 많은 고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 한다.

이와 함께 더 센터 6층 대형 팝업공간 더 코너에서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베스티벨리, 비키, 이사베이 등 패션그룹 신원의 '인기브랜드 F/W 클리어런스 대전'도 진행 된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구매 금액에 따른 상품권 증정과 아이파크몰 멤버십 고객 대상 특별사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쇼핑의 혜택을 더했다" 라며 "부담 없이 쇼핑을 즐기고 맛있는 디저트도 먹으면서 행복한 설 연휴를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