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N32' 전 제품에 비건 인증 획득
상태바
시몬스, 'N32' 전 제품에 비건 인증 획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개 전 제품,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인증 받아
[사진= 시몬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시몬스침대는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 'N32'가 침대업계 최초로 전 제품에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고 31일 밝혔다.

N32는 지난 19일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스프링 명가의 헤리티지를 계승한 'N32 스프링 매트리스' 3종,  'N32 폼 매트리스' 3종, '토퍼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N32 레귤러 토퍼' 1종 등 N32 7개 전 제품에 비건 인증을 받았다.

비건표준인증원은 국내 비건전문 인증기관으로 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분야에 비건인증을 부여하고 있다. 원료 선택부터 제품 개발 및 제조·생산 전 단계에서 동물성 원료 및 동물 유래 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비건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비건 인증 외에도 N32는 유해물질이 없는 소재를 사용해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코코넛오일 성분을 함유한 '코코넛 실키폼', 콩에서 추출한 오일을 포함한 '에코젠폼 플러스', 천연 피마자 열매에서 추출한 오일이 들어간 'COB폼' 등 환경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해 유해 성분을 줄였다. 프레임 역시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ESG 경영 차원에서 업계 최초로 N32 전 제품을 비건 매트리스로 선보였는데 비건 인증까지 받게 돼 뜻깊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