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갤럭시 S24' 시리즈 사전 예약 고객 대상 개통 시작
상태바
LG유플러스, '갤럭시 S24' 시리즈 사전 예약 고객 대상 개통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LG유플러스는 삼성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 S24 시리즈의 사전 예약 고객 대상 순차적으로 개통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전 예약을 신청하지 않은 일반 고객은 오는 31일부터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닷컴을 통해 구매·개통할 수 있다.

LG유플러스가 단독 출시한 댕댕이 에디션 with 포동은 1000대 조기 완판(완전 판매)됐다. 사전 예약 건수는 준비 수량의 약 6배를 기록했다. 댕댕이 에디션은 갤럭시 S24 울트라 512GB 모델 기반 유플러스닷컴 전용 한정판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삼성 스마트태그2 등 강아지 산책 관련 구성품들이 함께 제공된다.

갤럭시 S24 시리즈 신규 기능과 사전 예약 혜택을 소개한 라이브커머스 유플러스LIVE는 지난 1주일간 시청자 수 415만명을 달성했다. 이는 전작 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 예약 방송 대비 약 137% 증가한 수치다. 유플러스LIVE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한 건수도 400%가량 늘었다.

LG유플러스가 지난 1주간의 사전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작 갤럭시 S23 시리즈 대비 2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인기가 많은 기종은 갤럭시 S24 울트라로, 전체 사전 예약의 60%에 달했다.

색상은 기종별로 갤럭시 S24 울트라는 티타늄 블랙(33%)과 티타늄 그레이(33%), 갤럭시 S24+는 마블 그레이(29%)와 오닉스 블랙(27%), 갤럭시 S24는 엠버 옐로우(30%)와 마블 그레이(28%)가 높은 호응을 받았다는 설명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삼성전자의 첫 AI폰인 갤럭시 S24 시리즈를 LG유플러스만의 차별적 혜택과 함께 사용할 수 있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혜택과 프로그램을 통해 통신 이용 경험을 혁신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