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우리은행서 'ETF변액저축보험 2.0' 출시
상태바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우리은행서 'ETF변액저축보험 2.0'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의 상품에서 액티브·패시브 ETF 모두 제공
변동성 높은 시장 상황에서도 탄력적 활용·대응
사진=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제공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BNP파리바 카디프생명(대표이사 사장 오준석)은 '무배당 프리미엄자산관리 ETF변액저축보험 2.0'을 우리은행에서 판매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기업은 글로벌 종합금융그룹 BNP파리바의 보험 자회사인 BNP파리바카디프 산하의 한국 생명보호법인이다.

이 보험은 효율적인 분산투자의 장점으로 투자자들의 지속적인 선택과 관심을 받는 상장지수펀드(ETF)에 투자하는 상품이다.

특히 하나의 상품에서 액티브 ETF와 패시브 ETF를 모두 제공해 변동성이 높은 시장 상황에서도 탄력적으로 활용하며 대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ETF 투자 전략과 고객의 투자 성향을 조합해 총 11가지 중 하나가 제공되는 EMP(관리형 포트폴리오) 투자 선택 시 국내 ETF 시장점유율 1위인 삼성자산운용의 펀드배분 정도에 따라 매월 자동으로 펀드가 변경된다.

이로써 개인 투자자가 직접 하기 어려운 시장 상황에 부합하는 펀드 변경 고민은 덜어내 쉽고 편리한 자산관리가 가능하다.

프리미엄자산관리 ETF변액저축보험 2.0은 만 15~75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료는 일시납 가입 시 5000만원 이상, 적립형 가입 시 30만원 이상부터 가능하다.

박봉수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최고영업책임자(CSO)는 "이 보험은 당사의 축적된 ETF 변액보험 전문성을 우리은행 고객 성향에 맞게 선보인 상품으로 변동성 장세 속 장기 투자 솔루션을 찾는 우리은행 고객들에게 새로운 대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