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양세형 시리즈2탄 갈비찜 단독 론칭 방송
상태바
NS홈쇼핑, 양세형 시리즈2탄 갈비찜 단독 론칭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미현 기자 | NS홈쇼핑이 25일 오후 4시 55분 양세형 시리즈 두번째 '양세형의 간편한 뼈없는 갈비찜'을 단독 론칭 방송한다고 24일 밝혔다.

NS홈쇼핑이 '양세형의 간편한 뼈없는 갈비찜'을 단독 론칭 방송한다. 지난 11일 방송에서 매진된 '양세형 간편한 뼈없는 갈비탕'에 이은 '양세형의 간편한' 시리즈 두번째 상품이다. 

호주산 소갈비만을 엄선해 사용하고, 양세형이 고기 손질하는 방식 대로 월계수 잎, 통후추를 활용해 잡내를 제거했다. 국내산 사골 육수를 베이스로, 용대리 황태와 국내산 표고 버섯을 활용해 감칠맛을 올린 것이 특징이다.

1차로 삶은 소갈비는 수작업으로 뼈와 고기를 분리해 3~4cm 한입 사이즈로 먹기 편하게 만들었다. 해동 후 10분이면 당근, 새송이 버섯, 떡까지 들어간 제대로 된 갈비찜을 집에서 맛볼 수 있다. 팩당 500g이며 총 7팩 구성으로 6만8900원이다.

이번에도 양세형이 직접 방송에 출연해 설 명절에도 푸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갈비찜 활용 레시피를 알려준다.

NS홈쇼핑 TV식품팀 오영록 과장은 "양세형의 간편한 시리즈의 첫 상품 매진 방송으로 양세형이 직접 생방송에 나와 반가웠다는 얘기부터 맛있어서 다음 시리즈 상품을 기다린다는 반응도 있어 이번에도 양세형이 직접 출연하는 방송으로 양세형의 간편한 뼈 없는 갈비찜 론칭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