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P한국자산매입, 코오롱하우스비전과 업무 협약 체결
상태바
KAP한국자산매입, 코오롱하우스비전과 업무 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KAP한국자산매입(대표 김종구)이 지난 1월 15일 코오롱하우스비전㈜(대표 조현철)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부동산 자산관리 등 부동산 서비스 산업 발전 등의 공익을 실현하기 위해 상호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앞으로 새로운 상품을 협업하여 기획하거나 양사간 서비스 대상이 되는 부동산의 가치상승 극대화를 위한 자문 또는 상호 협의 등 유기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해 갈 예정이다.

코오롱하우스비전은 주택 임대상품 개발 및 관리, 관련 금융서비스 제공 등을 하는 부동산 종합서비스 기업이다. 자체 임대사업 '커먼라이프'와 지자체 임대사업(경기도형 행복주택 '따복하우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KAP한국자산매입은 안심약정 서비스 '헷지했지'를 운영 중인 대한민국 최초의 '약정사'다. 이 서비스는 청약당첨 아파트를 준공 후 만기시점에 수분양자가 원할 시 취득원가에 매입하는 것을 수분양자와 약속함으로써 미래의 불확실성을 해소해 주는 특징이 있다.

KAP한국자산매입은 이번에 협약을 맺은 코오롱하우스비전 외에도 부동산 지인, 홈체크, 인트러스 투자운용, 더와이즈 그룹, GS넷비전, KB국민은행, 데이터노우즈 등 많은 기업들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저변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KAP한국자산매입 김종구 대표는 "코오롱하우스비전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부동산 임대 및 자산관리 부분까지 아우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부동산 서비스 산업 발전에 기여함과 동시에 부동산 시장 안정을 위해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