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컨슈머] 특급호텔 "'프리미엄 설날 선물세트' 어때요?"
상태바
[MZ컨슈머] 특급호텔 "'프리미엄 설날 선물세트' 어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호텔 한우 선물세트
신라호텔 한우 선물세트

컨슈머타임스=이미현 기자 | 호텔업계가 설을 맞아 실속 있는 디저트부터 프리미엄 한우, 굴비, 와인 등 고가의 물품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우선 호텔신라는 한우, 굴비 등 최고급 프리미엄 상품부터 실속형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상품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힌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호텔신라는 70만∼200만원의 설화 한우 선물세트가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호텔신라는 다음 달 2일까지 2024 설 선물세트를 더 신라숍과 전화로 주문받는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0일까지 SSG닷컴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100여 개로 한우와 각종 수산물부터 조선호텔 모듬 딤섬, 조선호텔 김치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오는 21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가 본 판매 기간으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더 조선호텔, SSG닷컴 등의 온라인 몰을 비롯해 신세계 백화점 본점, 강남점 등 주요 점포 7개점에서 만날 수 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다음 달 11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설 선물 세트 주문을 받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39종으로 요리장들이 전문가의 안목으로 구성한 셰프 초이스 외에 특선 차례상, 와인 세트 등 다양하다.

롯데호텔앤리조트도 롯데호텔 서울, 월드, 부산, 제주, 울산의 델리카한스와 온라인을 통해 다음 달 8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한우 세트의 경우 200만원 짜리 'BMS NO.9 시그니처 1호', 33만원짜리 한우모듬, 40만∼110만원짜리 횡성한우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호텔 셰프와 전문가들의 안목으로 엄선한 프리미엄 설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최상급 한우와 해산물, 호텔 특허 상품 등을 다양한 선택지로 구성한 명품 선물 세트부터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한식 전문 셰프가 준비하는 특선 차례상, 호텔 수석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고품격 와인 세트 등 39종의 다채로운 선물을 마련했다.

또한 호텔 설 상품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셰프 특선 차례상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셰프 특선 차례상 세트'는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한식 전문 셰프가 최상급 식재료만을 엄선해 정성껏 준비한 상품으로 국내산 한우, 굴비, 도미 등을 이용해 만든 탕국, 산적, 육전, 굴비구이, 도미전, 나물 등 8가지 차례 음식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수석 소믈리에가 명절 선물로 추천하는 와인 세트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매년 유명 아티스트의 작품으로 라벨을 장식해 화제가 되고 있는 '보르도 1등급 와인', 부르고뉴의 우아함과 피노누아의 완벽한 밸런스를 담아낸 '부르고뉴 그랑크뤼 와인' 등은 12병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어 선물의 가치를 높였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2024년 설 명절을 맞이해 워커힐에서 누릴 수 있는 맛과 경험을 우수한 품질과 최고의 가치로 담아낸 총 57종의 고품격 선물 특선을 선보인다.

워커힐이 이번에 선보이는 '2024 기프트 셀렉션'은 최고의 셰프들이 엄선한 육류 세트부터 워커힐 조리 명인들의 노하우로 탄생한 가정 간편식, 집에서도 워커힐의 프리미엄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상품 등 일상을 아우르는 알찬 상품들에 워커힐만의 고품격 가치까지 담아 다채롭게 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