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 페스티벌 '큰소리 페스트', 내달 16일 개최
상태바
록 페스티벌 '큰소리 페스트', 내달 16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韓·日 인기 록 밴드 대거 참여해 눈길
[사진= 내츄럴리뮤직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큰소리 페스트'가 화려한 라인업으로 2024년의 포문을 연다.

지난 5월 국내 록씬의 대중화에 기여하겠다는 포부로 첫 선을 보인 '큰소리 페스트(주최, 주관 내츄럴리뮤직)'는 오는 2월 16일 홍대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개최를 확정했다.

'큰소리 페스트'는 한국을 대표하는 록 밴드들과 일본의 록 밴드, 그리고 K팝 아이돌과 밴드의 컬래버 등 기존의 록 페스티벌과는 차별화된 기획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뮤빗앱과 유튜브 껌 TV 채널을 통해 온라인 전 세계 무료 시청으로 록의 대중화에 노력하고 있으며 OTT VOD 서비스를 통한 지속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라인업을 보면 일본의 세계적인 록 밴드 엘르가든의 베이시스트 타가다 유이치와 싱어송라이터 아베 카나의 프로젝트 밴드 SISSI의 참여가 눈에 띈다.

또한 국내 대표 3인조 펑크 록 걸밴드 피싱걸스, 라이브 무대의 영원한 악동들 레이지본, 노브레인의 기타리스트 VOVO가 속해있는 썬더스, 크라잉넛의 이상혁과 김인수를 주축으로 결성된 펑크밴드 데디오레디오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라인업에 올랐다.

'큰소리 페스트' 예매는 멜론티켓을 통해 오는 18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